"맞춤형 입찰정보 서비스"는 여수상공회의소 기업의 사업기회를 확대하고자
2016년 12월 26일 부터 여수상공회의소 기업 종사자분께 무상으로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.
여수상공회의소 기업을 위한 맞춤형 입찰정보 서비스의 특징
- 전국의 산재된 발주처(조달청 나라장터, 국방부, 도로공사, 한국전력, 포스코, 한국통신, 아파트 단지 등)의 입/낙찰정보를 무상으로 실시간 제공합니다.
- 맞춤서비스를 통해 귀 사업체의 업종과 관심업종만 별도 선택/분류하여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.
- 전문 콜센터(Tel. 1644-9927 )를 통해 입찰업무에 대한 안내를 합니다.
회원분류
- 승인회원
- 회원가입 후 사업자등록증 사본을 제출하셔서 관리자 승인을 받은 회원입니다.
- 입찰정보 이용에 아무런 제한이 없습니다.
- 미승인회원
- 회원가입 후 사업자등록증 사본을 제출하지 않아서 관리자 승인을 받지 못한 회원입니다.
- 입찰정보 이용에 제한이 있습니다.
- 사업자등록증 사본을 팩스( 02-850-3566 )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입찰정보 이용 절차
- 1) 신규회원가입 절차
- 회원
가입▶ - 사업자등록증
송부▶ - 관리자
승인▶ - 승인
완료▶ - 입찰정보
이용
- 회원가입 : 약관 “동의” 후 회사정보 및 공종 선택 후 회원가입을 합니다.
- 사업자등록증송부 : 회원가입시 사업자등록증사본을 “첨부”하거나 회원가입 완료 후 팩스( 02-850-3566 )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- 관리자 승인 : 관리자가 사업자등록증 사본을 관내기업인지 아닌지 확인합니다.
- 승인완료 : 사업자등록증 확인 후 회원승인을 합니다.
- 입찰정보 이용 : 승인완료 후 로그인 하셔서 입찰정보 이용이 가능합니다.